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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검색 " 고프로"에 대한 통합 검색 내용이 9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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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프로, 히어로10 블랙 출시
고프로가 9월 17일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카메라 ‘히어로10 블랙(HERO10 Blac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프로 프로덕트 담당 부사장 파블로 리마(Pablo Lema),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릭 라커리(Rick Loughery)가 참여해 ‘히어로10 블랙’에 대한 소개와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히어로10 블랙은 고프로 히어로 카메라 시리즈의 열 번째 플래그십 카메라이다. 업그레이드된 GP2 프로세서 탑재를 통해 △히어로9 블랙 대비 2배 높은 프레임 속도 △고급 부분 톤 매핑과 3D 노이즈 감소를 통한 디테일 향상 △수평 조절 한계를 높인 동영상 안정화 △최대 30% 빠른 Wi-Fi 전송 등을 강화했다. 고프로 프로덕트 담당 부사장 파블로 리마는 "히어로10 블랙은 고프로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와 편의성을 누릴 수 있는 카메라이다"며 "GP2 프로세서로 인해 빠른 촬영, 빠른 전송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연결성까지 업그레이드해 모든 영상을 쉽게 이용, 편집, 공유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히어로10 블랙은 GP2와 23.6MP 이미지 센서의 결합으로 매끄럽고, 디테일하며, 극도의 슬로모션 성능을 구현한다. 5.3K60, 4K120, 2.7K240 영상 촬영은 물론 5.3K 동영상에 최대 15.8MP 프레임을 포착할 수 있다. 특히 GP2 프로세서는 동영상 촬영 시 부분 톤 매핑과 3D 노이즈 감소를 적용해 땅거미, 해 질 녘 및 저조도 야외 환경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동영상 안정화 기능도 업그레이드되었다. 하이퍼스무스 4.0(HyperSmooth 4.0)은 4K60, 2.7K120, 1080p120 동영상 촬영 시 최대 45도까지 수평 조절 기능이 지원되면서, 극한의 스포츠, 아웃도어 액티비티 등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히어로10 블랙은 카메라 성능과 클라우드 연결성을 강화했다. 고프로(GoPro) 구독 서비스와 함께 신제품 카메라 사용 시 전체 해상도 무제한 클라우드 백업이 가능하며, 카메라를 충전하는 동안 영상이 클라우드에 자동 업로드되는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히어로10 블랙은 △물이 스며들지 않는 소수성 유리로 제작된 새로운 렌즈 덮개 △하이퍼스무스 4.0을 지원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풀HD 동영상 방송이 가능한 웹캠 모드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고프로 창립자 겸 CEO 닉 우드먼은 “이번 신제품은 고프로에서 가장 사랑받는 히어로(HERO) 카메라의 10번째 플래그십 카메라를 출시하기 때문에 더욱 감회가 남다르다”며 "히어로10 블랙의 10점 만점 촬영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고프로는 히어로10 블랙 사용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참여형 공모전 ‘밀리언 달러 챌린지(Million Dollar Challeng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밀리언 달러 챌린지는 매년 신제품 카메라 소비자를 대상으로 열리는 공모전으로, 우승자의 영상은 신제품 카메라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재탄생되며, 우승자는 미화 100만 달러(한화 약 11억7000만 원)을 균등하게 나누어 상금으로 전달 받는다. 올해 밀리언 달러 챌린지는 12월 1일까지 고프로 어워즈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우승자의 하이라이트 영상은 12월 내 고프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히어로10 블랙의 가격은 499.99달러이고, 국내 가격은 703,000원이다. HERO10 Black과 GoPro 1년 구독 시 165,000원 할인되어 538,000원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작성일 : 2021-09-17
브라더, 여름맞이 ‘포토상품평’ 이벤트 진행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자사의 2018년형 하이엔드급 및 보급형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복합기,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등 브라더 제품을 구입한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팬텀 4 Pro V2.0 고글’, ‘고프로 히어로 6’ 등 경품을 제공하는 ‘복세편살(복잡한 세상 편하게 살자)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형 하이엔드급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복합기 1종(MFC-T910DW) ▲보급형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복합기 4종(MFC-T810W, DCP-T710W, DCP-T510W, DCP-T310) ▲레이저 프린터 및 복합기 3종(HL-L2360DN, HL-L2365DW, MFC-L2700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네이버 스토어팜, 지마켓, 옥션, 11번가, 위메프, 티몬 등 총 6개 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6일부터 9월 30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10월 7일까지 구매처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후, 이벤트 등록 페이지에 응모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포토상품평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무상 AS 기간(1년) 추가 연장 혜택을 비롯해, 추첨을 통해 샤오미 미밴드(총 18명), 제스파 종아리/발 안마기(총 6명), 위닉스 뽀송제습기(총 3명),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총 3명), 배스킨라빈스 2만원권(총 150명)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구매처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후 개인 블로그나 유튜브에 구매 제품에 대한 리뷰를 등록하고 10월 14일까지 이벤트 등록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전원에게도 무상 AS 기간(1년) 추가 연장 혜택은 물론, 추첨을 통해 팬텀 4 Pro V2.0 Dji 고글 레이싱 에디션(1명), 패스트캠프 원터치텐트 오페라스위트 착탈 익스텐션 세트(5명), 야마하 YAS-CU706 사운드바 및 YST-SW012(3명), 고프로 히어로6(3명)을 각각 증정한다. 한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와는 별도로, 제품을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이번 SNS에 프로모션을 SNS에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복합기 ‘DCP-T310’(총 6대)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총 210명)을 제공하는 ‘브라더 SNS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브라더는 각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와 브라더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각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미야와키 켄타로(Miyawaki Kentaro) 지사장은 “브라더는 그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보다 푸짐한 경품으로 보답하고자 최대 수준의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생산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프린팅 환경을 구축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작성일 : 2018-08-13
PTC, IoT와 AR이 접목된 온라인 CAD 콘퍼런스 개최
PTC코리아(www.ptckorea.com)는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 설계 방안을 소개하는 CAD 컨퍼런스 ‘디지털 엔지니어링 타운 페스티벌 (Digital Engineering Town Festiv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PTC CAD 전문가와의 실시간 질의 응답과 IoT 시대에 최적화 된 제품 설계 방안 및 PTC 크레오(Creo 4.0)의 핵심 기능에 대한 웨비나 시청 등으로 구성된다.   PTC의 크레오 4.0은 IoT와 증강현실(AR)이 결합된 CAD 솔루션으로, 디지털 트윈 전략을 바탕으로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크레오 4.0 사용자들은 PTC의 IoT 플랫폼 씽웍스 스튜디오 (ThingWorx Studio)와 결합해 쉽고 빠르게 여러 가지의 AR 경험을 설계에 적용하고, 고유의 식별 기능 씽마크(ThingMark)를 사용해 이를 다른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는 씽웍스 뷰 앱을 사용해 씽마크를 스캔함으로써, 설계를 확인하고 상호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PTC코리아 박혜경 지사장은 “PTC는 지난 30여년간 디지털 3D 설계를 통해 CAD 산업의 진화를 이끌어 왔으며, 이제 AR과 크레오를 통해 사물인터넷 시대의 새로운 경쟁력이 되는 차세대 CAD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PTC 크레오 4.0은 이미 출시 전부터 800여명의 베타 테스터를 통해 빠른 속도와 생산성 향상이 입증되었으며, 디지털 트윈 솔루션을 현실화한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기술로, 스마트 제품을 설계단계부터 가정을 기반으로 설계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제품으로부터 실제 데이터 정보를 반영한 설계를 가능하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제품 설계에 증강현실(AR) 경험을 도입하게 되면, 엔지니어들이 실제 세계에서 설계 모델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검토 과정의 모든 관련 담당자들이 서로 의견을 교환하고 크기 및 비율, 미학적 요소들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 AR 경험은 크레오에서 개발된 모델을 경량화하여 묘사한 형태로 제공되어,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CAD 데이터를 보호하고 보다 쉽게 퍼블리싱, 로딩, 뷰 작업을 실시할 수 있다. 또한 증강현실의 본질적인 기술적 특수성 덕분에 사용자들이 간편하게 관련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크레오 4.0 사용자들은 누구나 새롭게 추가된 AR 기술을 활용할 수 있으며, 애플 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마이크로소프트 앱 스토어에서 'ThingWorx View'를 검색하면 무료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온라인 콘퍼런스는 8월 30일 오후 3시 CAD 전문가와의 실시간 질의 응답을 실시하며, 30일까지만 한시적으로 온디맨드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 신청은 웹사이트(http://detown.kr/ptc_det_festival)에서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크레오를 사용하여 설계된 액션캠 ‘고프로(GoPro)’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PTC는 이와 함께 8월 31일에는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 설계 방법에 대한 웨비나를 통해 제품 설계 엔지니어들을 위한 폭넓은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작성일 : 2017-08-29
업계 최초 IoT와 AR 기능이 융합된 캐드 솔루션을 지금 앉으신 자리에서 경험하십시오.
PTC Digital Engineering Town Festival | 온라인 보기 Creo 4.0은 디지털 트윈 솔루션을 현실화한 세계 최초의 기술로, 제품 설계를 가정을 기반으로 설계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제품의 센서정보를 연결하여 실제 정보를 반영한 설계를 가능하게 합니다. 다중캐드 협업, 3D 프린팅 기술, 설계 검토 프로세스를 혁신시켜 줄 증강현실(AR) 등 혁신적인 기능을 지금 앉아 계신 그 자리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REO 4.0로 스마트 커넥티드 제품 설계 방법 - 세계 최초 디지털 트윈 솔루션으로 실제 데이터 정보를 설계단계에서 부터 반영 - 증강현실을 이용한 새로운 설계 관점 제안 - 3D 프린팅 모델 위한 설계 혁신 (적층가공) - 다중 캐드 협업 환경 지원 온디맨드 비디오 서비스 IoT 시대 제품 설계의 미래와 PTC Creo 4.0의 핵심 기능 소개 영상 2017.08.17(목) ~ 08.30(수) *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게릴라 토크 컨퍼런스 PTC 캐드 전문가와 함께하는 실시간 Creo4.0 질의 응답 2017.08.24(목) 15:00 / 08.30(수) 15:00 연사자 소개 김동근 이사 PTC 코리아 前: 현대자동차 파워트레인 엔진 설계 김용한 차장 PTC 코리아 前: 프랑스 자동차 회사 설계팀 참가자 이벤트 1 VOD보고 컨퍼런스 참여하면Creo로 설계한 고프로가 내 손에! VOD를 시청 하신분과 VOD 시청후 컨퍼런스에 참여 하신분각각 1분씩께 추첨하여 고프로를 증정합니다. 참가자 이벤트 2 VOD 시청하고 스타벅스를! VOD 시청후 컨퍼런스에 참석 하신분들중에 선착순 100분께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합니다. © 2017 PTC Incorporated. All rights reserved.
작성일 : 2017-08-21
솔리드 엣지 엔지니어링 디자인 공모전 2017 개최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코리아(www.siemens.com/plm)는 전국의 대학생, 대학원생 및 직업전문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솔리드 엣지 엔지니어링 디자인 공모전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는 관련 전공 대학생, 대학원생 및 직업전문학교 학생들에게 자사의 CAD 솔루션을 소개하는 한편, 학생들이 자신의 3D 모델링 역량을 표현하고 이를 대외적으로 검증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참가 희망자는 8월 1일부터 10월 13일까지 등록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서를 작성하면 메일을 통해 학생용 버전의 솔리드 엣지 다운로드 링크 및 관련 교육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작품 제출은 솔리드 엣지를 활용해 작품을 완성하여, 10월 13일까지 홈페이지의 작품 등록 링크를 통해 자유롭게 제출하면 된다. 주제는 솔리드 엣지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제출한 작품은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와 외부 전문가 자문단이 창의성, 완성도,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은 골드 1명, 실버 3명, 브론즈 6명, 얼리버드 10명 등 4개의 레벨로 시상하며, 각각 HP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아이패드 프로, 고프로 히어로 5,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상품이 수여된다. 공모전 등록 페이지 : www.plm.automation.siemens.com/ko/about_us/events_webinars/Solid_Edge_Design_Contest_2017/register.cfm
작성일 : 2017-08-17
퀀텀, ‘엑셀리스(Xcellis) 방문 상담 이벤트’ 실시
  퀀텀(www.quantum.com/kr)은 고성능 워크플로우 공유 스토리지인 ‘엑셀리스(Xcellis)’ 방문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고프로 카메라’와 ‘스타워즈 BB-8 드로이드’를 증정하는 컨설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퀀텀 엑셀리스(Quantum Xcellis)는 요구사항이 많은 데이터 활용 업무에 최적화되어, 비즈니스 통찰력을 높이는 고급 정보 추출 소요 시간을 단축시키는 고성능 워크플로우 공유 스토리지지다. 스토리지 성능 저하 없이 지속적인 확장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성능 요구사항과 관계 없이 다양한 방식의 액세스 방식을 제공할 수 있는 비용합리적인 협업 시스템이다.엑셀리스 워크플로우 시스템의 강점은 ▲전체 스토리지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지원하는 컨버지드 아키텍처(Converged Architecture)를 제공하며 ▲높은 확장성과 고용량 스토리지 시스템 구현 지원 ▲단일 스토리지 플랫폼 상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 액세스 지원 등으로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퀀텀 엑셀리스 방문 상담 이벤트는 2015년 1월 14일(목)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고객들에게 액션 카메라인 ‘고프로 카메라’와 스마트로봇 ‘스타워즈 BB-8 드로이드’, 케이크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http://www.commwave.co.kr/survey/xcellis_v2.php 들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작성일 : 2016-01-04
美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돌입, 유통업체 웹사이트 모바일 트래픽 46%에 달해
오프라인 시장의 판도가 온라인으로 넘어간 이후 온라인 시장의 강세가 지속되고 있다. 여기에 스마트폰과 태블릿 시장의 대중화로 인해 온라인 시장의 판도는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모빌리티 시장으로 급격히 넘어가고 있다. 어도비가 미국의 연휴기간 동안 온라인 쇼핑에 대해 분석한 ‘2015 디지털 인덱스 온라인 쇼핑(2015 Digital Index Online Shopping)’의 첫번째 결과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이와 같은 예측이 그대로 적중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11월 1일부터 24일까지 약 270억 달러(USD)의 온라인 거래가 이루어졌으며, 이는 지난 해 대비 8.5% 증가했다. 특히 모바일 기기의 대세가 이어지고 있는데, 이 기간 동안 유통업체 웹사이트 방문 트래픽의 46%가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이뤄지는 한편,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매출은 63억 2천만달러로 온라인 전체 매출의 24%를 차지했다. 현재까지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에는 삼성과 LG TV, 아이패드 미니, 다이슨 진공 청소기, 델 인스피론 컴퓨터 등이 있으며, 이중 일부는 큰 폭의 할인이 있었다. 아마존은 블랙프라이데이 관련 소셜 멘션만 전 세계 10만 건 이상을 이끌어 냈으며, 이는 미국 유통업체 중 가장 많은 수치로 기록됐다. 어도비 디지털 인덱스 수석 애널리스트 타마라 가프니(Tamara Gaffney)는 “현재 할인폭은 평균 21% 정도이며, 지난 해 대비 5~10% 정도 많은 품절 사태가 이미 일어났다”며,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을 사수하려면 구입을 서둘러야 할 것이다. Xbox One과 삼성 기어 VR, 스타워즈 카일로 렌, 고프로 히어로3(the GoPro HERO3)처럼 가장 잘 팔리는 제품들은 이미 재고가 많이 남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번 어도비의 최신 조사 결과는 4500개의 리테일 사이트에서 집계된 17억 건 이상의 익명의 방문 데이터를 기초로 했다. 어도비의 온라인 쇼핑 보고서는 미국 상위 100개 유통업체에서 발생하는 모든 온라인 거래 중 80%를 측정한 결과로 업계 내 가장 포괄적인 데이터 분석을 제공한다. 미국 상위 500개 유통업체를 통한 온라인 매출 10달러 중 7달러 50센트가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를 통해 처리된다. 소셜 미디어 결과는 블로그, 구글+, 레딧, 트위터, 데일리모션, 플리커, 인스타그램, 텀블러, 포스퀘어, 유튜브, 워드프레스 등에서 집계된 1억 건 이상의 소셜 멘션을 분석한 것이다. 어도비는 이처럼 독보적인 위치에서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해 인구 기반의 정확한 총 온라인 판매액, 가격, 상품 재고 추이 등의 유통 현황을 제공한다. 보고서의 주요 온라인 쇼핑 데이터 및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 모바일의 영향력: 유통업체의 온라인 방문 중 모바일을 통한 유입이 46%에 이른다. 그 중 35%는 스마트폰에서, 11%는 태블릿에서 발생했다. 모바일 기기를 통한 온라인 매출은 63억 달러로, 즉 온라인에서 1달러가 판매된 경우 그 중 24센트는 모바일을 통해 발생했다고 볼 수 있다. · 온라인 총 지출액: 소비자들이 이번 연휴에 현재까지 지출한 금액은 270억 달러로, 인터넷 사용자 한 명 당 평균 98달러 10센트씩을 소비했다. 평균 주문액은 125달러 63센트로, 지난해 대비 7% 증가했다. 11월 11일 싱글즈데이에는 매출이 13억 5천만 달러로 기존 미국 판매 기록을 넘어섰으며, 의류와 전자제품에서 예상보다 높은 할인율(평균 20%)을 제공했다. 한편, 올해 미국 연휴 쇼핑 기간 온라인 총 매출액은 어도비의 지난 11월 예측한 바와 같이 전년 대비 11%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 가격 추이: 올 시즌 현재까지 평균 15%의 할인율이 적용되었으며 지난 주말 이후 할인폭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11월 23일과 24일에 이뤄진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된 할인율은 각각 평균 22%, 21%로 어도비의 예측과 비슷한 수준이다. · 톱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과 이베이는 온라인 유통업체 중 가장 많은 2천만 건 이상의 소셜 미디어 대화를 이끌었다. 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함께 운영하는 5대 업체(타깃, 월마트, 갭, H&M, 베스트바이)의 대화를 합친 것보다도 2.5배 가까이 많은 수다. 아마존은 블랙프라이데이 관련 소셜 멘션만 전 세계 10만 건 이상을  이끌어 냈으며, 이는 미국 유통업체 중 가장 많은 수치다.
작성일 : 2015-11-27
어도비, '2015 디지털 인덱스 온라인 쇼핑 예측'보고서 발표
어도비(www.adobe.com/kr)는 다가오는 미국 연휴 시즌의 온라인 쇼핑 매출을 예측 분석한 ‘2015 디지털 인덱스 온라인 쇼핑 예측’(2015 Digital Index Online Shopping Prediction)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에서, 어도비는 올해 미국 연휴 쇼핑 기간 동안 온라인 총 매출액이 작년보다 11% 증가한 총 830억 달러(USD)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온라인에서 발생한 지출의 76%가 전자제품(60%)과 기프트 카드(10%)를 비롯한 1%의 제품군에 집중되어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번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추수 감사절에는 지난 해보다 18% 증가한 16억 달러 온라인 매출을 기록하며 2년 연속 가장 빠른 온라인 판매 성장세를 보일 전망이다.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지난 해 대비 15% 증가한 27억 달러의 온라인 매출이 발생하는 한편,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의 온라인 매출은 연간 12% 증가해 사상 최초로 30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선물 아이템으로는 스타워즈 BB-8 드로이드와 애플 와치, 소니플레이스테이션4, 마인크래프트와 헤일로5(Halo 5) 비디오 게임 등이 가장 많이 언급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어도비는 추수 감사절에 26%의 평균 할인가가 적용되어 시즌 온라인 최저가를 기록하는 한편, 해당일에 품절 사태가 일어날 가능성 또한 83%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온라인 구매 최적기는 제품군에 따라 다양하다. 완구류는 추수감사절 직전 토요일(11월 21일)에 18%의 평균 할인율로 단일 기준 가장 크게 가격이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전자제품을 품절 전 가장 저렴하게(평균 18% 할인) 구입하려면 추수감사절 전 월요일(11월 23일)에 구입할 것을 권한다. 보석의 경우 추수감사절에 25% 할인폭으로 가장 저렴하고, 의류는 연휴 기간 내내 할인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어도비 디지털 인덱스 타마라 가프니(Tamara Gaffney) 수석 애널리스트는 “미국 연휴 기간 쇼핑 지출이 매우 크기 때문에, 고객들은 온라인과 모바일 쇼핑을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는 데에 매년 점점 더 많은 관심을 쏟고 있다”며, “미국의 평균적인 인터넷 사용자는 11월과 12월 온라인에서 총 305달러를 지출할 것이다. 미국 유통업체의 1년 온라인 매출 중 22% 이상이 이 두 달 동안 발생한다고 볼 수 있다. 그 중 평균 11달러의 지출이 이뤄지는 올해 사이버 먼데이는 지금까지 가장 많은 매출을 올린 온라인 쇼핑일로 신기록을 세울 것으로 예측된다”고 말했다. 최저가 이외에도 이번 추수감사절에 모바일 기기를 통한 트래픽(51%)이 온라인 쇼핑 트래픽에서 처음으로 데스크톱을 추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추수감사절 온라인 매출의 29%가 모바일 기기에서 발생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지난 해 대비 12% 증가한 수치다.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 기기를 통한 판매가 온라인 매출의 7%를 차지하는 데 반해, 애플 iOS는 22%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트래픽으로 직접적인 매출을 일으킨 비율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2% 수준에 그칠 것으로 보인다. 2015년 3분기 기준, 소셜 네트워크에서 발생되는 방문 1회당 매출(RPV, revenue-per-visit)은 페이스북(1달러 24센트)과 핀터레스트(74센트)가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트위터(60센트), 레딧(57센트)이 그 뒤를 따르고 있다. 소셜 미디어 버즈는 인기 있는 선물을 미리 가늠해 볼 수 있는 지표가 되고 있다. 어린이 완구 부문에서 스타워즈 BB-8 드로이드가 가장 많은 소셜 미디어 버즈를 기록했으며, 그 다음을 바비 인형과 아메리칸 걸 인형이 뒤따르고 있다. 애플은 애플 와치와 애플 TV, 아이패드를 통해 웨어러블 및 스트리밍을 위한 하드웨어와 태블릿 제품군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각 카테고리에서 고프로(GoPro). 핏빗(Fitbit), 로쿠(Roku), 크롬 캐스트. 아마존 킨들, 아이패드 미니 등이 그 뒤를 잇고 있다. 게임 콘솔 중에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가, 비디오 게임으로는 마인크래프트와 헤일로5가 가장 많이 언급되었다. 아마존이 선두를 차지한 가운데, 이베이와 타깃이 뒤따르고 있는 한편, 월마트는 9월 1일 이후 갭을 누르고 가장 많은 소셜 미디어 대화를 이끈 유통업체로 나타났다. 아마존에 대한 소셜 버즈 중 15%는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한 반면, 이베이에 대한 소셜 버즈의 35%는 뉴욕에서 발생했다. 타깃에 대한 소셜 버즈가 가장 많이 일어난 주는 2년 연속 캘리포니아주와 뉴욕주 이다.
작성일 : 2015-11-02
VMware vForum 2014개최
VMware Korea가 11월 4일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컨퍼런스인 ‘VMware vForum 2014'를 개최한다. vForum은 IT 업계 리더들과 현업 분야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가상화와 클라우드에 관한 최신 동향을 확인하고 논의할 수 있는 컨퍼런스로, VMware가 개최하는 연례행사다. 올해에는 모바일 클라우드 시대 비즈니스 혁신의 핵심인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비전과 포트폴리오를 중심으로 네트워크, 스토리지, 보안, 클라우드 관리, 모빌리티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에 이어 VMware 팻 겔싱어(Pat Gelsinger) CEO가 내한해 ‘소프트웨어 정의 기업의 실현’에 대해 기조 연설을 진행한다. 이어서 VMware 최종 사용자 컴퓨팅 부문 총괄 산제이 푸넨 사장이 ‘모바일 클라우드 시대의 대응 전략’ 에 대해 발표하며, VMware 네트워크 사업 총괄 마틴 카사도 사장과 VMware 아태지역 제품 마케팅 무니브 민하주딘 시니어 디렉터가 각각 ‘네트워크 가상화의 미래와 가능성’ 및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의 효율적인 관리’를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EMC, Cisco, Dell을 비롯, 클라우드 업계를 선도하는 30여 개 파트너사들의 클라우드 관련 솔루션 전시와 상담 및 발표 세션이 포함되며 ▲ GS에너지▲ KISTI ▲ 코오롱베니트 ▲ 쿠팡 ▲ 한국동서발전 등 다양한 산업 군에 걸친 VMware 고객사들의 가상화 도입 혁신사례도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2,000여 명의 고객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국내 클라우드 시장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바 있다. VMware Korea 유재성 사장은 “기업들은 클라우드를 통해 기존 IT의 한계를 뛰어넘어 비즈니스 혁신을 이루어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다”면서 “이번 컨퍼런스가 클라우드를 통해 IT의 성능과 효율성, 안정성을 한층 높임으로써, 실제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함께 배우고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VMware는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ForumKorea)을 통해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행사기간까지 다양한 경품이 걸린 SNS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iPad, 스마트빔, Fitbit Flex 웨어러블, 필립스 센서터치 3D 면도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당일 참석자나 설문지 제출자, 친구 추천자 등을 대상으로 각각 스타벅스 커피 쿠폰, 셀카봉, 고프로 히어로3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 관련 정보는 페이스북 외에 VMware 홈페이지(www.vmware.com/kr) 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VMware vForum 2014 일시 및 장소 • 일시 : 2014년 11월 04일(화), 08:00~17:30 • 장소 :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5F)
작성일 : 2014-10-20